본문 바로가기

과자

홈플러스 일본 쌀과자, 돈도아게센베흑당땅

728x90

홈플러스에 일본 과자가 많이 들어와있었다.

NEW라고 쓰여 있었는데

일본 과자가 특히 많았다.

요즘 일본 가수 내한도 많이 하고,

일본과의 친교가 다져져서 그런지 모르겠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는데

일본어를 모르고,

한자도 잘 몰라서, 읽기 힘들었다.

매장에 붙여진 과자 이름표엔

흑당? 이라고 쓰여있어서

흑당 과자라는 것은 짐작할 수 있었다.

 

 

 

솔직히 표지를 보면, 되게 맛있어 보이는데,

막상 뜯으면 조금 다르게 보인다.

일본은 과자 표지로 장난을 못 쳐서

표지와 실제 과자가 비슷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내가 보기엔 좀 달라 보였다.

표지를 보면 흑당이 반짝? 거리고,

꿀이 발라진 것처럼, 맛있어 보였는데

막상 보니, 아니었다.

 

 

다른 과자 부스러기도 있어서 사진이 예쁘게 안 나오긴 했지만...

이 과자는 이렇게 생겼다.

 

과자는 쌀과자 느낌이 난다.

한국에서 파는 쌀로 만든 과자였나? 

여기에

흑당이 입혀진 느낌이 든다.

근데 좀 많이 달아서 또 사 먹진 않을 듯 하다.

 

 

다른 사진이 없어서, 이것만 올린다.

내부는 바삭한 느낌이 들어서

씹는 맛이 있다.

 

아, 가격은

2990원이다.

 

홈플러스에 일본 과자나 라면이 많이 들어와있다.

시간이 되면 한두 개 사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물론, 당이 좀 높은 게 많고,

가격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손이 안 가긴 하겠지만,

개인적으론 일본 과자를 먹으면서 

일본과 한국의 과자 스타일을 비교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일본 과자라고 한국 과자랑 아예 다른 건 아니었다.

한국에서 먹는 과자랑 회사와 이미지, 또는 과자 밀도나 색깔만 다를 뿐,

한국 과자라고 해도 믿을 만큼 비슷한 과자도 많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