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자

상큼한 비타민 레모나, 포켓몬 스티커

728x90

피로회복에 비타민이 도움이 된다고 들어서

레모나를 찾던 중에

편의점에서 2+1 한다고 들어서

사오게 되었다.

피카츄가 그려진 레모나!

 

여기에도 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한다.

이렇게 판매를 하나보다.

캐릭터 스티커가 든 게 잘 팔려서 그런지,

대부분의 제품에

스티커가 들어가 있다.

 

개당 3500원인데,

여기에 스티커 값이 들어가 있다면,

흠..

스티커 빼고

레모나만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무슨 제품이든 스티커가 들어가니

가격이 오르는 느낌?

 

 

이렇게 세 개 골라왔다.

피카츄, 뮤, 잠만보.

 

아.. 피카츄 귀엽다..

 

영양 성분표를 보면, 비타민이 많이 들어가 있다.

피로가 회복되면 좋겠다.

 

윗면에 개봉을 막아두려고 붙여둔 스티커도 귀엽다.

피카츄가 그려진 스티커도 보인다.

 

 

 

한 박스에 10포 들어가 있다.

피카츄나 뮤, 잠만보가 섞여있는데

대부분 폼이 다르다.

 

그래서 폼 보는 재미가 있다.

뜯기 쉽게 선을 그어 놓은 줄 알았는데

그런 선은 없었다.

그래도 뜯기가 쉬워서

밖에서 심심할 때 한 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아, 하루에 1포만 먹으라고 쓰여있었다.

뭐든 과하면 안 좋으니까.

 

이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는,

띠부띠부씰(띠부씰)은 아니었다.

띠부씰이면 좋을 텐데..

 

이 레모나에서 나오는 스티커 중에 '뮤'씰은 3만원이 넘는다고 한다.

레어씰이라서, 비싸게 받는다고.

혹시라도 레어씰이 나온다면, 갖고 있어도 좋고, 중고로 팔고 싶다면, 중고장터에 올려보시길.

 

스티커 세 장은, 

미개봉으로 모아두려고 뜯지 않았다.

 

이렇게 세 장 나왔다. 

삐삐, 고라파덕, 꾸왁스. 이렇게 나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