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킨

김포시 장기동 치킨 맛집 로다닭 포장

728x90

김포시에 있는 치킨집 중에

치5대 맛집 중 한 곳이라고 불리는

한성치킨에 대해 리뷰했었다.

그 치킨집과 비교해서 찾을 만한 치킨 집이라면

이 집 아닐까 싶다.

로다닭이라는 치킨집이다.

공교롭게도 이 집이 한성치킨과 그리 멀지 않다.

 

이 치킨집은 글루텐을 쓰지 않는다고 한다.

밀가루에 들어가는 게 글루텐인데,

이를 쓰지 않으니, 건강에는 괜찮을 것 같다.

-물론 일반 튀김치킨보다- 

이는 배달의 민족에 올라온 공지를 참고했다.

 

아, 일단 전체샷은 이렇다.

소금, 양념소스와 치킨무, 콜라, 그리고 치킨은 기본 구성품이고

떡볶이와 샐러드는 포장할 때 덤으로 받았다.

아, 떡볶이는 1000원이긴 하다. 그런데, 포장 주문시 1000원이 할인 되더라.

그리 보면 덤이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포장시 포장 할인 선택란이 있다. 여기서 떡볶이를 선택하면 된다. 

5000원짜리 메뉴를 선택하지 않기를!!

 

 

 

 

여기서 주목할 건  떡볶이라고 생각한다.

떡볶이 양이 되게 많다.

같이 먹는 일행도

떡복이가 맛있다고 칭찬했다.

본래 5000원인데

포장시 1000원인 떡볶이.

덕분에 치킨을 훨씬 잘 먹었다.

 

 

 

그런데

이 치킨이 보이는가?

치킨 양도 많다.

바삭바삭한 치킨이 잔뜩 있다.

넷이 먹어도 많더라

성인 넷이 먹어도.

-물론 많이 먹는 사람 넷은 아니지만

 

떡볶이가 있어서 그런지

훨씬 배부른 것 같았다.

 

여기에 샐러드를 곁들어 먹으면 일품이다.

한성치킨도 그렇고 이 집 치킨도 샐러드가 어울리기에,

같이 먹어봐야 된다.

 

봉투는 보이는가?

옛날 느낌 봉투다.

 

 

치킨이 한성치킨 순살 버전이다.

그래서 뼈 없는 치킨을 먹고 싶으면

여기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아,

치킨값은 20900원이다.

뼈 없는 치킨에, 포장시 기준이다.

 

우리 집에선 가끔 시켜 먹는다.

프렌차이즈 치킨집이 아니라서,

여기 치킨집 만의 매력도 있고,

글루텐 프리라는 말도 있고,

포장시 저렴하기도 해서.

 

-배달의 민족에서 최근 주문수(?)를 보면

웬만한 프렌차이즈 치킨집보다 높았다.

그만큼 많이 찾는다는 거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