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

CU 편의점 망그러진곰 초코생딸기 페스츄리

728x90

일전에 망그러진곰 샌드위치 중에, 슈크림 샌드위치를 먹었다.

솔직히, 크림이 입맛에 맞지 않았다.

그래도 스티커는 귀엽고,

마카롱보다는 가격대비 찾을 만 해서

가끔 사먹었는데

이번에

초코생딸기 페스츄리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언제쯤 나오려나. 

1월 31일 즈음 재고가 있다고 해서,

바로 사 왔다.

 

 

앞면은 이렇다.

망곰이가 핸드폰을 하고 있다.

초코 크림은 처음 본다.

게다가 생딸기가 들어있다니!!

군침...

 

그렇다면 맛은 어떨까?

 

일단 뜯어봤다.

페스츄리가 부드럽다.

그런데 빵은 조금 퍽퍽하달까?

그 부분이 좀 아쉬웠다.

딸기는 신선하고 좋았다.

 

 

그렇다면 어떤 맛일까.

초코칩이 들어있다던데.

이게 초코칩이 씹힌다.

근데 조심해야 된다.

냉장고에 넣어놓아서 그런지 딱딱해져서,

잘못하면 이빨이 상할 수 있었다.

 

크림은 슈크림 샌드위치보다, 초코생딸기 샌드위치가 더 맛있다.

빵은, 예전에, 페스츄리가 있었는데(스티커가 든)

그 빵에서 더 개발했는지, 페스츄리 자체는 눅눅하지 않고 좋다.

전에는 눅눅해서 아쉬웠으니까.

앞에서 말했듯, 페스츄리 말고, '빵'은 조금 별로고.

 

일단 스티커가 중요하다.

무슨 스티커가 나왔을까?

스티커는 미개봉으로 모으기 힘들겠다.

 

댄싱 망그러진 햄터가 나왔다.


 

정리

 

맛 :

이게 초코칩이 씹힌다.

근데 조심해야 된다.

냉장고에 넣어놓아서 그런지 딱딱해져서,

잘못하면 이빨이 상할 수 있었다.

 

크림은 슈크림 샌드위치보다, 초코생딸기 샌드위치가 더 맛있다.

빵은, 예전에, 페스츄리가 있었는데(스티커가 든)

그 빵에서 더 개발했는지, 페스츄리 자체는 눅눅하지 않고 좋다.

전에는 눅눅해서 아쉬웠으니까.

앞에서 말했듯, 페스츄리 말고, '빵'은 조금 별로고.

가격: 3600원

구입처: CU

728x90